정봉주 전 의원과 인터넷 매체 '프레시안'이 치열한 진실다툼 공방전이 점입가경으로 돌입하고 있다.

정봉주 전 의원이 12일 직접 기자회견을 열고 프레시안의 자신의 성추행 의혹 보도에 대해 정면 반박하자 프레시안측이 재반박에 나섰고 정봉주 전 의원이 또 다시 반박했다.

정 전 의원은 이날 밤 보도자료를 내 서울 노원구 하계동에 있는 을지병원에서 어머니를 병문안 한 시간이 '오후 1시를 훌쩍 넘긴 시간'이기 때문에 피해자 측이 정 전 의원과 만남이 있었다고 하는 오후 2시 전까지 여의도 호텔까지 가는 게 불가능하다고 했다.

정 전 의원은 또 "민국파라는 사람은 마치 2011년 12월 23일 저와 계속 같이 있었던 것처럼 말했다고 했지만 이것도 거짓말"이라며 당일 오후 2시17분쯤 미권스 카페에 올린 글을 첨부했다.

이어 "위 카페글은 복잡한 서식 등이 적용돼 있어, 차량을 통해 저를 수행하는 도중 모바일에서 작성했다고 볼 수 없고 PC에서 글을 올린 것이 분명하다"며 "따라서 민국파가 저를 수행했다는 보도는 명백히 허위사실"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프레시안은 더 이상 허위보도를 하지 말고 사과를 하거나 진실이라고 믿고 있다면 가지고 있는 자료를 모두 공개하기 바란다"며 "이런 방식의 보도는 공공성이 강한 언론을 사적으로 이용해, 저를 협박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사실을 인식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프레시안은 12일 오후 "2011년 1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정 전 의원을 밀착 수행했던 '미권스(정봉주와 미래권력들)' 카페지기 '민국파'(카페 닉네임) 씨는 '2011년 12월 23일 정 전 의원을 여의도 렉싱턴 호텔 앞에 내려줬다'고 당시 상황을 매우 구체적으로 증언했다"면서 "이는 렉싱턴 호텔에 들렀던 사실 자체를 전면 부인한 정 전 의원의 주장을 뒤엎는 내용"이라며 민국파'씨가 주장하는 글을 첨부했다.

민국파는 프레시안에 "2011년 12월 22일부터 26일까지 잠자는 시간 빼고는 정 전 의원과 계속 같이 있었다"며 "23일 일정을 수행하던 중 차로 렉싱턴 호텔에 데려다줬다"고 증언했다.

사진 연합뉴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