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초지동 필라테스&요가 전문 다나한요가, ‘주말반 플라잉 요가 전문가 과정’ 개강 모집

실시간 뉴스



    안산 초지동 고잔역 인근에 위치한 다나한요가에서 ‘주말반 플라잉 요가 전문가 과정’이 오는 4월 7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될 예정이다.

    연령별로도 요가와 필라테스로 여가활동에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주목할 점은 다른 운동 종목과는 달리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으며 특히 20대와 70대의 참여비율이 높은 폭을 나타냈으며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러한 통계자료가 밝히고 있는 것은 요가와 필라테스가 다이어트와 몸매관리는 물론 연령에 상관없이 배우기 쉬운 운동이며 심신단련과 신체불균형의 개선, 척추 및 체형 교정, 신체 통증, 재활운동 등의 목적으로 활용되며 그 효과가 증명되고 있다는 것이고 앞으로도 꾸준히 현대인들의 운동 목적에 맞춰 요가와 필라테스 시장이 성장할 것이라는 것이다.

    이번 안산 다나한요가에서 개강하게 될 주말반 플라잉 요가 전문가 과정은 플라잉 요가 BASIC 과정으로 플라잉 요가 효과 및 장점, 기초해부학, 플라잉 지도자로서 기본자세 등의 체계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격증 취득이 목표가 아닌 강사로서 수업이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과정으로 진행된다.

    한편, 안산 초지동 다나한요가는 오는 5월 12일 플라잉 요가 레벨2 워크샵과 5월 13일 팝플라잉 워크샵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나한요가는 월피동에 2호점도 운영 중이며, 전문가 과정 및 워크샵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다면 안산 다나한요가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강유라 기자 news@pcss.co.kr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