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기운이 더욱 짙어지며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성남시 분당구는 수도권 최고의 유럽형 테마거리인 아브뉴프랑과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즐비한 정자동 카페 골목 평창동계올림픽 이후에 더욱 인기가 높아진 분당 올림픽 스포츠센터 아이스링크 등 여러 분당 가볼 만한 곳이 많아 가족 단위로도,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분당은 수도권 나들이코스, 서울 근교 가볼 만한 곳으로 손꼽히며 많은 이들이 찾는 만큼 맛집에 대한 수요도 대단한데, 이에 다양한 종류의 분당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소비자들은 입맛 따라 즐길 수 있는데, 특히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 건강을 생각한 음식들이 집중 조명되고 있다.

 

이 가운데 따뜻한 봄이 되며 함께 다가온 미세먼지 때문에 기관지에 좋은 음식을 찾으며, 주목하는 이곳은 항산화 작용이 뛰어난 혈액순환에 11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넣어 푹 고아낸 뜨끈한 국물 요리에 쫄깃한 조개찜과 부드러운 갈비찜을 한 곳에 담아내어 비주얼 또한 사로잡은 분당 정자 맛집이다.

 

이곳은 분당 모임 장소로도 불리는인기명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인기 있는 장소라는 뜻의 이름처럼 많은 이들이 찾는 분당 정자동 맛집으로 불리며, 조개찜과 갈비찜을 특수 제작된 철판에 담아 나오는 조개갈비찜, 일명 조갈찜이 대표 메뉴로 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생정보통과 같은 방송에도 다수 출연한 바 있다.

 

정자역 맛집, 수내역 맛집이라 불리는 인기명의 조갈찜은 가리비, 키조개, 문어, 오징어, 낙지 등의 신선한 해산물이 풍성하게 담긴 조개찜과 달콤한 국물 맛이 일품인 갈비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 좋게 즐길 수 있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여러 SNS에서도 분당 수내 맛집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대표 메뉴인 조갈찜 외에 랍스터가 통으로 올라간랍스터조갈찜또한 화려한 비주얼로 소비자의 가심비를 자극하며 분당 회식 장소로도 많은 이들이 방문해 꾸준히 입소문을 타는 곳으로 불리며 줄 서서 먹는 맛집 대열에 합류하기도 했다.

 

업체 관계자는많은 이들이 봄나들이로 찾아주시는 만큼 더욱 좋은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혹시나 빠르게 메뉴를 즐기고 싶으신 경우, 미리 예약 주시면 보다 빠르게 메뉴를 제공해 드릴 수 있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