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여름방학 캐나다 밴쿠버의 SFU(Simom Fraser University)에서 영어캠프를 개최하고 있는 탬우드캠프와 공식에이전트인 미래에듀케이션은 올해 2018년 여름방학 캐나다 영어캠프를 준비하고 있는 부모님들을 위해 온라인 설명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평일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맘과 아빠들, 그리고 서울까지 직접 방문이 어려워 설명회 참여나 방문상담을 하지 못했던 부모님들을 위한 온라인 설명회로서 미래에듀케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PC와 모바일로 간편하게 시청이 가능하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SFU 영어캠프를 주최하는 탬우드캠프 밴쿠버 본사의 한국 담당자가 출연하여 캠프의 영어수업, 액티비티, 투어, 그리고 아이들이 생활하게 될 기숙사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을 하며 이와함께 지난 2017년 캠프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함께 소개가 된다.

전세계 25개국 이상의 다양한 국적의 친구들과 함께 대학 캠퍼스내에서 24시간 관리되는 안전한 기숙사 생활을 하게 되는 SFU 탬우드 여름캠프와 함께 밴쿠버 세계적인 명문대학인 UBC(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캠퍼스에서 개최되는 여름캠프의 참가신청도 함께 진행 중이다.

2018년 3월 현재 신청 마감을 앞두고 있으며 공식 수속처 미래에듀케이션에서는 SFU 기숙사 잔여자리를 단독으로 확보하여 7월 15일 출국자(4주), 22일 출국(3주)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설명회 시청과 캠프 참가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듀케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