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칼프에서 제3회 한중 공동 발모킹 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2014년 제1회 발모킹 선발대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희망을 되찾아주는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3회 발모킹 대회를 개최하여 탈모로 고민하는 1200만 대한민국 남녀에게 희망을 주고 두피와 탈모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려 한다.

제3회 발모킹선발대회는 3월16일 시작으로 4월28일까지 닥터스칼프 홈페이지 및 닥터스칼프 카카오톡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여성탈모, 남성탈모, 산후탈모, 스트레스탈모 등 탈모가 고민인 대한민국 남녀라면 연령층에 상관없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자 중 선발된 10명에게는 4개월 간 14만원 상당의 무상 탈모/두피관리 프로그램과 4개월 사용가능한 홈케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참여한 이들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 닥터스칼프 탈모샴푸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4개월간의 지속적인 관리로 탈모개선 효과를 보여준 3명을 선발하여 노트북, 상담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닥터스칼프 관계자는 “제3회 발모킹 선발대회로 탈모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 관김과 참여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탈모를 고민하시는 분들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3회 발모킹 선발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스칼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