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대 역사와 조용한 분위기가 남아있는 군산은 주변을 둘러싼 섬의 아름다움과 바다 전경으로도 유명하다. 호젓한 호수와 바다, 곳곳에 남아있는 옛 건축물들은 어딘가 과거로 돌아와 있는 것 같은 느낌마저 준다. 군산 여행코스에서 가장 유명한 선유도는 군산 선유도 다리개통 이후 더욱 많은 이들이 찾는 여행지가 되었고, 당일치기로 드라이브 가기에 좋다.

석양이 무척 아름다워 인기인 군산 선유도 여행은 군산 1박2일 주말여행으로 떠나기에 제격. 해수욕장 또한 특유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어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군산 데이트코스로 꼽힌다.

자연을 즐기는 섬 여행도 물론 좋지만 군산 철길마을의 추억 가득한 길과 주전부리, 히로쓰가옥에 묻어있는 오랜 시간을 거니는 등 다양한 군산 가볼 만한 곳을 만끽하는 것도 즐거움이다. 번잡하지 않은 산책로를 즐길 수 있는 은파호수공원은 봄을 맞아 산뜻한 풍경에 둘러싸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추천한다.

군산에서 꼭 맛봐야 할 회. 군산cc 맛집으로 알려진 '새만금횟집'은 군산횟집 추천에서 빠지지 않는다. 수협중매인 1호의 내공으로 수준급 스끼다시가 나오는 군산 새만금횟집은 아름다운 낙조와 회 육질로 유명한 용궁횟집과 갑오징어물회와 실치회로 유명한 태안 선창횟집과 함께 서해안 3대 횟집으로 유명한 집이기도 하다.

군산 특산물 박대탕의 원조로 제대로 된 박대탕 맛을 볼 수 있는 곳으로 봄부터 가을까지만 나오는 계절메뉴 해물냉면 또한 별미. 회 코스를 주문 시 무한리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특징으로 회와 박대탕, 별미 냉면까지 더해져 다양한 이들을 만족시키는 군산맛집 추천 리스트에 오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