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9일 방영된 TV조선 살림9단 만물상에서는 모발건강 개선을 도와 탈모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커피샴푸’를 소개했다.

탈모예방에 도움을 주는 커피 샴푸를 만드는 방법은 블랙커피 3스푼, 물 3스푼을 넣은 후 여기에 식용유 1스푼, 꿀 1스푼을 넣고 평소 사용하는 일반 샴푸 2스푼을 넣어 섞어준다. 이렇게 만든 커피샴푸를 두피와 모발에 골고루 묻힌 후 5분정도 두피마사지를 해준다. 이후 머리에 10분 정도 헤어캡을 쓰고있으면 머리에 필요한 영양소들을 충분히 공급받을 수 있다.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 성분은 음료로 과다섭취 할 경우 피로감 증가, 근육통 등의 부작용을 야기할 수 있지만, 두피에 직접 도포할 경우 모낭 속에 카페인이 흡수되어 충분한 영양공급을 통해 탈모를 예방할 수 있다.

이에 고기능성 천연화장품 개발전문 제조업체 월드코스텍에서 CELLXV 커피샴푸를 출시했다. CELLXV 커피샴푸는 두피 건강에 좋은 커피뿐만 아니라 식용유대신 각종 천연 유기농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머리카락에 영양분을 제공하여 두피케어는 물론 건강해진 머리카락은 풍성한 헤어 볼륨감을 선사한다.

천연화장품 월드코스텍 관계자는 “이태리때비누, 진짜다시마팩, 토너워시, 우유비누 등 다양한 천연화장품 연구 개발, 출시 및 천연화장품 시장 트랜드 파악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천연화장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코스텍은 CELLXV 커피샴푸뿐만 아니라 메인브랜드인 셀비엔 기능성화장품 라인을 중심으로 중저가 시장 전략 브랜드인 셀엑스브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