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9월 15일 예정된 대기환경(산업)기사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기간연장 및 특강 무료 강좌가 제공되는 '합격보장 프로모션'을 앵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의 '합격보장 프로모션'은 대기환경(산업)기사 필기시험 전 과목 '기본이론' + '문제풀이'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이다.

수험생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혜택 외에도 학습 효율을 높여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기간연장 2배 무료', '기초+기출해설+총정리 3종 특강 무료' 등 총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기간연장 2배 무료'는 해당 강의를 전자결제로 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 수강기간을 두 배로 연장해주는 기간연장 혜택이다.

두 번째 '기초+기출해설+총정리 3종 특강 무료'는 ‘환경공학기초(단위) 특강’과 ‘기출해설특강’, ‘총정리 특강’ 등 총 3가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학습지원 혜택이다.

강의는 에듀피디 대기환경(산업)기사 전임 전나훈 교수가 맡아 특유의 유쾌한 수업 진행으로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환경공학적 개념과 용어, 계산 공식 등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기환경(산업)기사 자격시험은 대기 환경 분야의 전문가로서 대기오염을 측정하고 분석하여 그 결과에 따라 생활환경에 적합한 보전과 관리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 인력을 배출하기 위해 도입된 국가기술자격시험이다.

취득자는 공기업 및 사기업의 환경안전관리 또는 산업안전관리 부서로 진출할 수 있으며 9급 환경직공무원 특채 또는 공채 지원 시 응시자격 충족 및 가산점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에듀피디 관계자는 “대기환경(산업)기사 4월 필기시험에 맞춰 진행했던 '합격보장 프로모션'의 뜨거웠던 반응과 더불어 선착순 조기 마감으로 아쉽게 프로모션 혜택을 놓쳤던 수험생들의 프로모션 재오픈 문의를 고려해 해당 프로모션의 앵콜 진행을 결정하게 됐다”며 “대기환경(산업)기사 자격 취득에 맞춰 설계된 에듀피디만의 학습 시스템과 다양한 합격보장 혜택으로 빠른 합격과 취업성공을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대기환경(산업)기사 ‘합격완성 패키지’ 강좌의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