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 요리는 예전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다. 냉면, 메밀면 등 종류도 다양한데, 최근에는 기존의 면 요리보다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는 밀면 요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 가운데, 대전 유성구 맛집 ‘대손관’이 다양한 밀면 요리 및 돈가스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유성 봉명동 맛집 대손관은 밀면을 주메뉴로 돈가스 및 만두를 판매하는 식당이다. 설명에 따르면, 새콤달콤한 맛과 밀면의 조화가 돋보이는 비빔밀면, 시원한 육수의 맛을 즐길 수 있어 여름에 수요가 높은 냉 밀면, 고소한 돈가스에 특유의 맛을 가진 소스를 같이 제공해 풍미를 더한 대파 돈가스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

특히 돈가스와 비빔밀면으로 구성된 ‘비돈’, 만두 속이 알차게 들어 있는 납작 만두를 비빔밀면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비만’ 등 한 번에 여러 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그 밖에도 수육 및 낚지볶음 등의 안주류도 판매하고 있는데, 이들은 여러 주류 메뉴와 궁합이 좋아 높은 수요를 기록하고 있다.

대전 밀면 맛집 대손관 관계자는 “최근에는 식당의 내부공간 등의 요소를 통해 볼거리 만족도를 높이는 추세인데, 자사 역시 흰색 바탕에 초록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로 산뜻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내부도 넓어 단체 손님이 자주 방문하는 등 쾌적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남녀노소 연령에 상관없이 많이 즐기는 밀면과 돈가스 등의 메뉴를 판매해 많은 고객이 가게를 방문하고 있다”라며 “특히 밀면은 냉면과 다른 색다른 맛을 선사하는 요리로, 최근에는 면 요리를 선호하는 이들이 대전 냉면 맛집과 더불어 우리 가게를 찾아주고 있다. 여름에 제격인 요리라 방문이 더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데, 앞으로도 자사만의 맛을 살린 요리들과 더불어 개선된 서비스로 찾아 뵐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맛집을 선택할 경우 스스로가 직접 방문 후 가게의 메뉴 및 가격, 인테리어 등 후기를 참고해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