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7월 21일 시험을 앞두고 있는 원산지관리사 자격 취득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꿀딜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산지관리사는 기업의 FTA 활용을 위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전문자격이며 FTA 원산지 증명 및 포워더 업무를 취급하는 물류, 해외영업, 수출입 지원 부서에서 선호하는 자격증으로, 수출입 물류 및 무역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직무 역량 어필을 위해 많이 취득하고 있다.

무역물류 분야 역량개발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 교육을 신설·운영해온 에듀피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원산지관리사 ‘꿀딜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원산지관리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이론 강좌를 기존 정가에서 50% 할인된 ‘12만 원’에 제공하는 수강료 혜택 이벤트이다.

또한 수험생들이 원산지관리사 시험의 출제 경향과 출제 문항의 수준을 파악해 문제 대응력과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도록 ▲‘출제유력 문제풀이 강좌’와 ▲‘기출문제 풀이 특강’을 무료로 지원한다.

강의는 중소기업 수출지원센터 FTA 수출전문위원을 역임하고 굴지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수출입 물류 강사로서 활동해온 신호근 관세사가 담당하며 수출입 분야 최전선에서 활약한 경험을 바탕으로 수험생에게 단기에 합격할 수 있는 학습 노하우는 물론 기업 FTA 활용을 위한 전반적인 실무지식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듀피디 신호근 교수에 따르면 “FTA를 적극 활용하여 관세 특혜 및 수출경쟁력을 제고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원산지관리사의 실무능력을 필요로 하면서 실무형 인재로서의 역량을 갖추기 위한 취업 준비생뿐만 아니라 기업에 재직 중인 실무자의 응시율도 높아지고 있다”며 “원산지관리사 시험의 합격률은 통상 30%대로 비전공자 또는 전공지식이 얕은 수험생들이 혼자 준비하기에 쉽지 않은 수준이기에 원산지관리사 단기 합격에 특화된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학습지원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는 에듀피디 원산지관리사 프로모션을 통해 자격증 취득과 취업 목표 달성을 이루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원산지관리사 취득 강좌뿐만 아니라 수출입 무역 분야 취업 시 관련 직무 능력을 어필할 수 있는 ▲무역영어 1·2·3급, ▲수입관리사, ▲보세사, ▲국제무역사, ▲원산지실무사 등의 자격 취득과정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커리큘럼 및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