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평균 100만여 명의 유동 인구가 오고 가는 서울의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강남역은 11개의 출구가 있다. 출구 간 거리 차가 크기에 강남역 일대는 신논현역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강남역 데이트를 즐기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이러한 강남역에는강남역 맛집 베스트10’, ‘강남역 맛집 저렴등 다양한 맛집 추천 리스트가 유행처럼 SNS에서 퍼져 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고객들에게 집중적인 조명을 받고 있는 강남 3대 맛집을 알아보자.

 

수요미식회가 추천한 가성비 높은회전초밥스시마이우

회전 초밥 전문점인스시마이우의 경우 정해진 종류의 레일을 타고 눈앞에 지나가는 좋아하는 초밥을 골라 먹을 수 있으며, 또한 원하는 초밥을 즉석에서 주문하면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 내어 주기 때문에 인근의 직장인들 사이에서 강남 점심, 저녁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강남역 초밥 맛집스시마이우 1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시작하는 기본적인 회전 초밥 메뉴부터 비교적 저렴한 3 5백 원이라는 가격의 고급 회전 초밥에 이르기까지 매일 새벽에 공수해 오는 신선한 품질의 초밥을 제공해 강남 맛집을 탐방하는 연인과 직장인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일본에 뒤지지 않는 스시 본연의 맛을 고객에게 느끼게 하기 위해 전체적인 밥의 양보다 밥 위에 올리는 생선회를 두껍게 제공하며 가성비가 좋다는 인식으로 강남 맛집 추천 리스트에 올랐다.

 

강남 초밥 맛집인 이곳에서는 연어치즈초밥, 치즈대하초밥, 한우육사시미초밥, 새우장초밥, 와규초밥을 비롯해 50여가지의 초밥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소고기를 이용한 초밥들의 경우 손님 바로 앞에서 토치를 이용해 재빠르게 구워내 육즙을 가득 품고 있는 부드러운 초밥을 맛볼 수 있어 단연 인기 메뉴로 불린다.

 

강남역 11번 출구 명물 맛집구름 치즈 찜닭일미리 금계찜닭

‘구름 치즈 찜닭’은 일미리 금계찜닭의 인기 메뉴로 찜닭 위에 푸짐한 양의 치즈가 올라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쭉 늘어나는 치즈의 화려한 비쥬얼 만큼이나 깊고 고소한 맛을 가지고 있기로 유명하며, 중독성 강한 맛으로마약 치즈 찜닭이라고 불릴 정도이다. 특히 치즈를 좋아하는 20~30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외에도 베이컨과 고구마무스를 넣어 피자의 느낌이 나는베이컨드러가스무스와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하는신불 찜닭등 다양한 퓨전 찜닭 요리를 즐길 수 있어 강남역 명물 맛집으로 SNS에서 소개되고 있다. 일미리 금계찜닭에서 계란밥을 먹을 수 있어 한번이라도 먹어본 고객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필수 메뉴로 자리잡고 있다.

 

생생정보에 소개된 바다와 육지의 조화조개갈비찜강남역 맛집 인기명

생생정보통 조개갈비찜으로 유명한 인기명은 건강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간 것은 물론, 갈비찜 육수에도 총 11가지의 한약재를 사용해 보양식으로도 떠오르고 있다.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한 소스의 소갈비찜과 각종 한약재가 들어간 육수에 쫄깃한 낙지, 오징어, 전복, 문어 등 다양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나오는조개갈비찜은 이곳의 대표 메뉴이다. 조갈찜 외에도 비주얼 좋은 랍스터가 통으로 올라간랍스터 조갈찜이 있다. 또한, 조개만 먹고 싶은 이들을 위한조개찜’, ‘랍스터 조개찜이 있고, 전복과 소갈비로 이루어진전복공룡뼈찜’, 그리고 추가할 수 있는 메뉴로 바삭하고 촉촉한 통 새우튀김, 통 문어튀김, 오징어튀김 등이 있어 다양한 메뉴로 다채로운 소비자의 입맛을 만족하고 있다. 강남역 맛집 인기명은 해산물과 고기류를 좋아하는 이들의 입맛을 모두 충족시키며, 육수에는 몸에 좋은 각종 한약재가 들어가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