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 토요일 제39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실시된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영어인증시험과 함께 취준생과 대학생들 사이 필수 취득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시험 종료 즉시, 수험생들이 가장 빨리 합격여부를 판단해볼 수 있도록 가답안을 공개하고 해설 방송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수험생들은 가답안 확인은 물론, 방송에 직접 참여해 출연진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궁금한 점은 질문도 할 수 있다.

에듀윌이 진행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끝장토크’ 생방송은 5월 26일(토) 시험 종료와 동시에 오전 11시 40분에 시작된다.

이 방송은 유튜브에서 생방송으로 볼 수 있으며, 에듀윌의 베스트셀러 교재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고급 개정판 3.0’ 교재 개발자가 직접 출연해 수험생들의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전망이다. 이와함께 생방송을 진행하는 MC도 직접 시험에 참여해 시청자들과 활발한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방송 내용에는 가답안 공개는 물론, 시험 난이도 분석, 시청자 질문 접수 및 문제해설 등이 포함된다.

가장 빨리 가답안을 확인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미리 방송 알람 문자를 신청할 수 있다. 알람 문자 신청 시 시험 직후 ‘에듀윌 가답안’을 볼 수 있는 링크가 문자로 자동 발송되며, 알람 문자는 네이버에서 ‘에듀윌 라이브’를 검색 후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 이진수 실장은 “바쁜 수험생분들이 시험 직후 귀가하는 길에 바로 합격 여부를 체크해 볼 수 있도록, 가장 빠른 가답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하고, “지난 34회부터 38회까지 5회 시험 동안 에듀윌이 제공한 한국사 고급 가답안 정확도는 100%에 달한다”고 말했다. 뒤이어 “오후 3시 정답이 공개되기 전, 이번에도 합격 여부를 빠르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 생방송은 지난 2월 시험에도 약 5만 3천 명의 수험생들이 시청한 바 있다. 이 자리에서 수험생들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해설 방송을 진행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9회 가답안은 시험 당일 유튜브에서 ‘에듀윌 한국사’를 검색하면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