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방송매체부터 유명 블로거들과 SNS 등 온라인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인기명이 일산 맛집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고 있다. 이미 KBS ’생생정보’, MBN ’비비의 핫플레이스 맛집’ 등 다양한 방송에서 여러 차례 소개될 정도로 맛을 검증 받은 인기명이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에 자리함에 따라 고양 가볼 만한 곳으로 떠오르며 일산 미식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일산 일대는 꽃과 나무가 많은 호수공원을 필두로 전시가 많은 킨텍스, 쇼핑센터가 집중된 웨스턴돔 등의 다양한 볼거리로 서울 근교 여행 코스를 찾는 이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다. 많은 사람이 몰리는 만큼 일산 맛집은 이미 포화 상태이며 특히 오피스 상권도 많은 곳이라 술집 경쟁도 치열한 레드오션 장소로 불린다.

이에 다양한 음식점들이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특색 있는 메뉴들로 선택을 받기 위해 노력을 하는 가운데, 고양시 맛집인 인기명은 조개찜과 갈비찜을 한데 어우러지게 판매하는 조개갈비찜이라는 차별화된 메뉴로 소비자들의 눈길과 입맛을 사로잡았다.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특별하고 맛있는 메뉴들로 일산 킨텍스 맛집으로 유명한 대화역 인기명은 전복, 가리비, 문어, 낙지 등이 들어간 푸짐하고 싱싱한 조개찜에 다른 한편에는 쫄깃한 당면, 담백한 어묵 꼬치가 들어간 큼지막한 소갈비 찜이 함께 들어있는 대화역 맛집만의 특별한 메뉴로 각종 SNS상에서 많은 소비자에게 주엽역 맛집, 일산 호수공원 맛집 등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육수를 매력포인트로 꼽는 손님들이 많은데, 11가지의 다양한 한약재를 넣고 만들어 진하고 깔끔한 국물맛을 자랑하며 보양식처럼 즐길 수 있는 특징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조갈찜을 즐긴 뒤 각 개인의 취향에 맞게 당면 토핑과 칼국수나 볶음밥, 죽 사리를 추가하는 든든한 마무리도 가능해 일산이나 파주출판단지 등지에서 회식 장소로도 활용도가 높다.

대화역 맛집 인기명 관계자는 “사람들이 모이는 인기 있는 장소라는 뜻의 상호명을 가지고 있는 만큼 더욱 일산 핫 한 장소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넓은 실내공간으로 저희 가게를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대화동 맛집에서 이색적이고 깔끔한 맛과 정성 가득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