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5시 2018년 상반기 한국수력원자력 대졸수준 인턴사원 채용 서류접수가 마감될 예정이다.

한수원은 탈원전 여파로 인해 3월까지만 해도 신입공채 인원을 확정하지 못했다. 그러나 5월 18일 채용 일정 공지로 끝나가는 상반기 공기업 채용의 후발 주자로 나선 바 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NCS 한수원 한국수력원자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사공단수험서 한국수력원자력 부문 5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교재는 PSAT부터 상식까지 한수원 NCS 실제 시험을 반영한 교재로, 2017년 11월 시행된 한수원 채용 필기시험 유형을 완벽 반영 및 복원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한국수력원자력 채용 시험과 동일한 형식의 실전모의고사 3회, 전공 상식 모의고사를 수록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해결할 수 있다. 특히, 업계 최신 동향과 이슈까지 담은 상식과 인성검사&면접 팁을 수록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교재 구매자에게 한수원 기출유형 분석 특강 및 한국사 벼락치기 핸드북도 제공하며, 에듀윌 도서몰을 통해 한수원 기출문제 분석 특강을 제공한다. 해당 특강을 통해 한수원 필기시험 출제 영역별 기출 유형과 문제풀이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예스24를 비롯한 온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