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1일, 홍대 인근 떠오르는 명소, 연트럴파크에서 특별한 오픈식이 있었다.

‘더핫플레이스’는 뷰티앤뷰의 유명 뷰티 제품, 다이어트 제품, 피부 관리 기기 및 인테리어 소품까지 한 자리에서 테스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다른 브런치&다이닝 카페와는 차별성을 둔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색 데이트코스로 커플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핫플레이스는 신개념의 아메리칸 브런치&다이닝 브랜드인 팬브레드의 고급스럽고 맛있는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뷰티앤뷰와 팬브래드가 공동으로 오픈한 더핫플레이스 오픈식에는 약 300여 명의 SNS셀럽들이 레드 카펫과 화려한 조명으로 화려했다. 인근 주민들에 따르면 “연예인들이 모인 시사회인가 했다”며, “다소 삭막했던 동네에 고급스러운 곳이 생겨 좋다”는 반응이다.  

기능성 에스테틱 제품과 다이어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뷰티앤뷰(구 뷰앤뷰)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여심을 흔드는 브런치 메뉴로 유명한 팬브래드가 콜라보 프로젝트로 오픈한 이색적인 뷰티 브런치 카페가 바로 “핫플레이스”다.

더핫플레이스의 공동대표는 “다양한 국내외 에스테틱 제품들을 그동안 직구나 공구를 통해서 테스트 해보지 못하고 구매했던 소비자들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과 이에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공간을 제공하고 싶었다며, 고급스러운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편안하게 음식과 뷰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연트럴파크의 새로운 명소로 자리잡고 싶다”는 말도 덧붙였다. .

더핫플레이스는 연남로 1호점을 시작으로, 올 해 안으로 10개 매장 오픈 계획을 가지고 전국적인 프렌차이즈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분기별로 새로운 뷰티 아이템과 식사 메뉴 개발할 계획이다.

더핫플레이스 본점 오픈소식은 홈페이지 ‘더핫플레이스’와 뷰티앤뷰 홈페이지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핫플레이스 홈페이지의 멤버로 등록 할 경우,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회원별 할인 소식도 받아 볼 수 있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