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7월 7일 치러지는 보세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보세사 기출문제 해설특강’ 강좌를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보세 및 무역 분야의 취업 유망 자격증을 신설·운영해온 에듀피디는 보세사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보세사 전 과목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오픈하고 빠른 실력 향상을 위한 ▲출제 포인트, ▲출제 빈도, ▲수험생이 자주 실수하는 문제 유형을 집어주는 단기 속성 커리큘럼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강좌는 에듀피디 보세사 전임 신호근 관세사가 맡아 직접 편저한 ‘보세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기출문제집으로 진행하며, 단기 실력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보세사 시험의 최신 출제 특징에 맞춰 막바지 학습 노하우를 알려주고 과목별 빈출 문제 유형을 집중 풀이하며 맞출 수 있는 문제를 정확히 풀어내는 전략 풀이법을 제시해 합격권 대의 실력을 빠르게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보세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기출문제집은 2014년부터 2017년까지 최신 기출문제와 해설을 수록한 최종 마무리 실력 점검용 기출문제집으로, 과목별 기출 지문과 보기 등으로 출제되는 패턴을 익히고 특징적인 개념과 제도를 심도 있게 정리할 수 있도록 기출문제를 과목별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보세사 시험의 경우 선지의 지문이 길고 수험생들이 헷갈릴 수 있는 말장난식 문제가 자주 등장해 실수를 유도하기 때문에 기출 된 문제의 지문과 보기를 과목별로 집중 학습함으로써 문제의 함정을 파악하고 실수를 유도하는 단어와 수치 등을 인지하는 연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정답에 대한 명료한 해설과 더불어 문제와 관련된 핵심 이론 및 제도를 같이 제시함으로써 보세사 전반의 개념을 다시 한 번 정리할 수 있게 돕고 기출문제에 근간해 파생 출제되는 실전 시험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회독 학습 효과를 높였다.

신호근 관세사에 따르면 “기출문제는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의 특징 및 유형을 분석해 시험의 전체적인 난도와 최신 출제 경향을 체득할 수 있어 중요한 이론을 재확립하고 실전 문제 대응력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자료”라며 “에듀피디 최신 4개년 보세사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통해 과목별 출제 특징과 실수가 잦은 말장난식 함정 문제의 대응법을 익히면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세사 기출문제 해설특강’의 상세 커리큘럼 및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세사 기출문제로 끝내기’ 기출문제집은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대형서점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