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모임이나 회식에는 분위기 좋은 맛집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돌잔치나 회갑연 등 일가친척과 중요한 손님을 대접하는 자리는 음식의 퀄리티와 장소가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또한, 상견례나 접대 모임의 경우 중요한 대화를 나누는 자리이기 때문에 음식의 맛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물론이고 룸의 여부도 매우 중요한 요소로 불린다. 

그 중 전주 신시가지에 위치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취팔선객잔’은 쉽게 맛보기 힘든 고급 중식 코스 요리를 단돈 2만 원대부터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중국 영화 세트장을 방불케 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전주 상견례, 돌잔치 및 접대 등 다양한 모임이 가능한 전주 중식당으로 알려졌다.

전주 최대 규모의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격식 있는 프라이빗 룸과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중요한 자리에 어울리는 분위기를 연출하며, 가격대별로 선택 가능한 코스 요리들은 요리 메뉴부터 식사 메뉴까지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 전주 코스요리를 찾는 사람들의 활발한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해당 전주 신시가지 맛집은 대중적인 짜장면과 짬뽕, 볶음밥, 탕수육 등의 식사류는 물론, 위샹샹구, 전가복, 라조뉴리지 등의 고급 중국음식까지 13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40여 가지의 중국 주류들도 갖춰져 있어 전주 회식장소 추천 리스트에 오르며 애주가들도 종종 찾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전주 효자동 맛집 ‘취팔선 객잔’은 값비싼 메뉴로 알려진 전복, 송이버섯, 한우 등의 재료를 고급스럽게 담아내며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젊은 층이나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전주 한옥마을 맛집 취팔선 객잔 관계자는 “중국 세트장을 방불케 하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프라이빗 룸으로 전주 맛집 추천 리스트에 오르며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계절마다 제철 재료를 이용하여 중국음식에 대한 부담감을 가진 사람들의 입맛을 공략하며 담백한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최상급 식재료로 만든 음식 맛과 화려한 플레이팅, 거기에 마치 중국 현지에서 즐기는 듯한 느낌으로 전주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으며, 앞으로도 친절한 서비스와 푸짐한 양으로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