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이 오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간편하게 휴대하며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며, 여러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꼽히는 견과류의 인기 또한 높아지고 있다.

견과류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있어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심혈관 질환도 예방해주며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 조절이 필요한 분들이 식사 중간중간에 챙겨 먹으면 폭식을 막을 수 있어 다이어트 중 챙겨먹으면 좋다.

하지만 견과류는 칼로리가 높은 편이라 적당량만 챙겨 먹는 것이 좋은데 견과류의 종류에 따라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양이 달라 일반 소비자들은 하루 권장량만큼 들어있는 한줌견과를 먹는 것이 좋으며, 그 대표적인 제품은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가 있다.

다이어트 견과류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견과류 8가지를 한 봉에 담은 제품으로 방송 상품 최초로 USDA 식약처 기준 일일 권장 견과류 섭취량 28g을 채웠으며, 8가지 견과류를 일일 권장 섭취량 만큼씩 담아 권장량을 계산하여 먹기 힘든 소비자들이 적당량 만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제품이다.

또한 다이어트의 적인 설탕과 소금 등의 첨가제가 들어가지 않고 로스팅으로 견과류 본연의 맛을 강조한 제품이라 다이어트 견과류로 적합하다.

다이어트 견과류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의 또 다른 장점은 세로형 패키지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언제 어디서든 섭취하기 좋도록 이지컷을 도입하여 칼이나 가위 없이도 편하게 뜯어서 시간 될 때 먹을 수 있다.

오트리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무조건 굶기보다는 포만감 높은 오트리 고메넛츠 시그니처를 식사와 식사 사이에 섭취하여 포만감을 높여 식사량을 줄이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어트 견과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메넛츠 시그니처는 홈쇼핑 문의가 끊이지 않아 6월 13일 오후 8시 35분 GS홈쇼핑에서 6차 홈쇼핑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GS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홈쇼핑 방송과 같은 구성과 가격으로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