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호수공원, 웨스턴돔 맛집으로 유명한 ‘쿠우쿠우‘, 한여름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나들이 및 데이트코스

실시간 뉴스

    서울, 경기 지역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전체를 놓고 봐도 깔끔하게 조성된 계획도시로 일산을 손꼽는다. 고양시민들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 지역에서 드라이브코스로 파주 쪽으로 가던 사람들도 들러보는 곳으로 그 중심부에는 일산호수공원이 있다.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넓은 공원시설과 약 4km 길이의 자전거도로 및 산책로는 주말 여유를 즐기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안성맞춤이다. 뿐만 아니라, 웨스턴돔과 라페스타라는 거대 상업시설도 인접해 있어서 쇼핑 하기에도 아주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다.

    한여름 시원하게 주말 나들이 및 데이트를 즐기다 보면 찾아오는 허기를 달래기 위해서 근처 맛집을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들을 위한 ‘가성비 좋은 식당‘, ‘합리적인 가격에 특별한 음식을 먹는 즐거움‘으로 대표되는 곳을 추천해보고 싶다.

    일산 호수공원의 주변 음식점 중에 다양한 종류의 초밥뿐만 아니라 샐러드류와 튀김 그리고 퓨전요리를 마음껏 즐기고 싶은 젊은 층과 가족단위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다.

    고양시민들에게 일산호수공원 맛집, 웨스턴돔 맛집으로 유명한 ‘쿠우쿠우’다.

    ‘쿠우쿠우’의 대표 메뉴는 컨셉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초밥부터 롤, 군함롤 등의 퓨전초밥 등이 있다. 또한,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20대 데이트족부터 가족 단위 나들이객, 돌잔치와 생일모임 등 단체 모임까지 여러 계층에서 선호하고 있다. 혹시나 날것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의 입맛을 위해서 다양한 뷔페식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쿠우쿠우‘는 다양한 메뉴를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젊은 층에게 일산 맛집, 호수공원 맛집, 웨스턴돔 맛집 등의 해시태그에 많이 이용되기도 한다.

    쿠우쿠우 일산호수공원점 관계자에 따르면 “여름에도 매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꾸준해서 항상 감사 드린다. 혹시나 모를 위험에 대비해서 여름철 위생관리에 더 철저히 신경 쓸 것이며 항상 신선한 재료를 준비하여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초밥을 즐길 수 있게 하겠다.”고 밝혔다.

    오세종 기자 kanedevil@naver.com

    ⓒ 폴리뉴스(www.poli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폴리뉴스는 인터넷신문위원회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