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온가족이 가볼만한 여행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는 인천 영종도는 바다와 갯벌 그리고 영종씨사이드파크의 인기로 서울근교 나들이 장소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특히 주말엔 가족여행객들과 데이트장소로 일부러 찾아오는 연인들이 늘어나고 있다.

드라이브코스로도 각광받고 있는 영종도는 특히 저녁 무렵 낙조를 볼 수가 있어 더욱 운치있는 여행지로 손꼽힌다. 영종도에서 멋진 풍경을 보며 눈이 호강했다면 다음엔 입이 호강할 차례인데, 영종도 운남동 운중로에 위치한 영종도 맛집 내가전통육개장은 온 가족이 좋아할만한 메뉴구성으로 인기가 좋은 곳이다.

이곳에는 아이부터 어른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이 되어 있는데, 구수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는 전통육개장과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하얀육개장을 비롯해 건강에 좋은 보양식에 속하는 사골스지설렁탕과 요즘 같이 더운 날씨에 먹으면 속까지 시원하게 해주는 양지냉면, 그리고 한방보쌈, 사골떡만두국, 메밀왕만두, 내가갈비만두, 내가떡갈비, 육개장칼국수, 육개장라면 등 인기메뉴들이 많이 있다. 인근 영종도 하늘도시 맛집으로도 입소문이 나 있어 가족외식이나 회식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영종씨사이드파크를 찾은 관광객들도 차를 이용하면 방문하기 용이한 영종도맛집이다.

이곳의 인기메뉴 중 하나인 전통육개장은 전골로도 즐길 수 있는데, 양지육개장전골과 부대육개장전골은 회식메뉴나 술안주로 많이 찾는 메뉴이기도 하다. 또한 혼자서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보쌈한판 메뉴도 인기가 좋으며 어린이를 위한 하얀육개장과 내가떡갈비도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동반 가족모임 시에 메뉴 걱정을 덜 수 있다.

내가전통육개장 관계자는 “영종도 전소지역과 하늘도시에 거주하시는 손님들을 위해 배달서비스도 해드리고 있으며, 여행객들이 근처 캠핑장소에서 드시기 위해 육개장이나 보쌈 만두 등을 포장해 가시는 일이 많은데 그런 분들 중에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시는 길에 맛이 좋았다며 다시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다”면서, “영종도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이 여행 중 즐거운 추억을 많이 담고 가시길 바라며 가족들의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는 내가전통육개장과 항상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주말 가족나들이 여행은 눈과 입이 힐링되는 인천 영종도로 떠나보는것도 좋겠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