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소중한 가족, 연인, 친구들과 식사 모임을 하는 경우가 많다. 무엇보다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선호하는데, 대표적인 외식 메뉴로 삼결삽을 빼놓을 수 없다.

삼겹살은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으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고, 부담 없는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최근에는 이베리코 흑돼지가 쉐프들이 선정한 세계 4대 식자재료 알려지며, 이를 취급하는 맛집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가운데 고양시 일산 맛집 ‘위대한화로’도 최고급 이베리코 흑돼지를 제공하며 수많은 식도락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특히, 고급 와인으로 저온 숙성한 이베리코 흑돼지는 육즙의 손실을 최소화해 식감, 풍미, 육향 모두 만족스럽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위대한화로’에서는 삼겹살, 오겹살, 갈매기살, 목살, 가브리살 등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고, 직접 개발한 불판에서 마늘, 버섯, 김치 등도 함께 구워 캠핑을 즐기는 듯한 느낌도 선사한다.

업체 관계자는 “1인분 11,000원이란 합리적인 가격의 흑돼지 오겹살은 가족, 연인, 친구들과 부담 없이 찾아와 식사를 즐길 수 있다"며 “깔끔하고 큰 규모의 객실을 비롯해 대형 TV를 설치해 월드컵 기간에도 경기를 보며 식사를 즐겨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 킨텍스 맛집 ‘위대한화로’는 러시아 월드컵 기간동안 대한민국 태극전사들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흑돼지 오겹살을 2인분 주문 시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오~필승 흑돼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