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 광안리, 해운대, 송정 해수욕장 등의 여름 바다 특유의 정취를 한껏 머금은 여행 명소가 많아 여름 여행 필수코스로 손꼽힌다.

특히 해운대 해수욕장은 수심이 얉고 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어 여름 바다의 낭만을 느끼기에 적절하며, 현대적인 건물들이 어울려 독특한 풍경을 자아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해운대 해수욕장 주변으로는 맛집도 즐비해 부산 여행 중 식도락 코스로 계획을 세우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에 해운대 여행 중 다채로운 메뉴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센텀 뷔페인 ‘도쿄120’이 여행객들의 식욕을 자극하고 있다.

센텀 뷔페 ‘도쿄120’은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 센텀 시티 인근에 위치해 해운대 해수욕장 산책, 센텀 쇼핑 등을 즐기고 난 뒤 들리기에 적합한 뷔페로, 브런치, 디저트, 피자, 파스타, 꼬치, 튀김 외에도 다양한 부스가 있어 원하는 메뉴를 마음껏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제면소가 있어 면을 직접 뽑아 쓰기 때문에 모든 면요리의 맛은 쫄깃하고 식감이 좋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하는 맛이다.

이곳은 많은 메뉴가 높은 퀄리티로 제공되고 있으며,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어져 더욱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후식으로는 커피, 깔라만시, 단호박식혜, 화분 아이스크림 등 다채로운 디저트 메뉴가 제공되고 있어 데이트코스, 단체모임, 가족모임 등에도 적절하다는 평이다.

도쿄120관계자는 “매장은 넓고 쾌적하며 많은 인원을 수용하기에 적합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기분 좋은 식사가 가능하며, 센텀 시티와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부산 여행시 부담 없이 들리기에 좋은 곳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