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의 회계사/세무사 전문학원 나무경영아카데미가 2019년 공인회계사(CPA) 동차 합격 대비 ‘2018 CPA 심화 종합반’과 ‘2018 CPA 심화 단과 연계반’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과정 모두 2019년 CPA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하는 이론 강의와 진도별 모의고사 결합 프로그램으로, 1차를 준비하면서 2차 과목 예습까지 병행할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강의는 1차 복습과 2차 예습의 형태인 1.5차 수준으로 진행된다.

▲2019년 공인회계사(CPA) 시험 동차 합격을 목표로 1차, 2차가 연관된 재무회계, 세무회계 과목을 1차 과목 준비하면서 2차 과목 예습까지 병행할 수험생 ▲주요 과목인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법, 재무관리를 1회독 이상 학습한 동차 합격 목적의 수험생 ▲기본이론 과정보다 좀 더 세부적이고 넓은 범위의 강의를 통해 2019년 CPA 2차 시험 대비는 물론, 1차 시험에서 고득점 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추천된다.

강의 별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다. 먼저, 7월4일 개강을 앞둔 ‘2018 CPA 심화 종합반’은 4과목인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무회계, 재무관리를 심도 있게 학습함으로써 2차 예습과 동시에 1차 기본이론 복습이 가능하도록 한다.

2차 주요 과목 심화이론 강의와 주관식 진도별 모의고사를 함께 제공해 동차 합격을 위한 기본 실력 배양에 효과적이고, 모의고사의 경우 전문 채점단의 채점과 우수작성답안지 및 다양한 성적 데이터 제공으로 실력 점검 및 취약점 보완에 용이하다. 강의는 오는 7월 4일부터 9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에 반해 ‘2018 CPA 심화 단과 연계반’은 ‘재무회계’, ‘세무회계’, ‘재무회계+세무회계’로 구성된 단과 상품이다. 특히, 심화 단과 연계반은 1차에서 2차 시험으로 연계되는 재무회계, 세무회계를 단과 실강으로 수강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점에서 수강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재무회계의 경우 2차 시험에 나올 것이라 판단했던 것들이 1차 시험에 나오는 추세라서 재무회계 과목을 심화 학습하는 것이 1, 2차 시험 둘 다에 도움이 되며, 세무회계의 경우 1차 시험을 치른 후 세무회계 학습을 시작하면 방대한 양에 이해가 더디기에 동차 합격을 목표로 한다면 심화학습이 큰 도움이 된다는 게 학원 측의 설명이다.

1차에서 2차 시험으로 연계되는 주요 과목인 재무회계, 원가회계, 세무회계, 재무관리 4과목을 모두 수강하길 원한다면 ‘심화 종합반’을, 재무회계+세무회계 패키지 혹은 재무회계 단과, 세무회계 단과 중 한 과목만 선택 수강하길 원한다면 ‘심화 단과 연계반’을 선택해 들으면 된다. 두 강의 모두 학원 실강 종합반 뿐 아니라, 온라인 상품도 연이어 출시 예정이다.

CPA 심화 종합반, CPA 심화 단과 연계반 수강생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과목별 진도별 모의고사 ▲온라인+모바일 복습용 강의 ▲합격 조교 상시 상담 ▲종합반 매니저 학원생활 관리 ▲최신식 사물함 제공 ▲최상의 One-Stop 학습 타워 서비스 ▲모바일커뮤니티 등이다.

나무경영아카데미 관계자는 “공인회계사 1차 시험을 준비하면서 2차 합격에도 도움이 되는 공부를 원한다면 18년간의 노하우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나무경영아카데미 CPA 과정을 주목해보길 바란다”며 “1.5차 수준으로 학습하기에 1차 객관식이 쉽게 느껴져 안정적 합격선 점수 획득이 가능하고, 2차 시험 준비도 수월해질 것이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