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이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와 브랜드 모델 유재석이 만난 지 1년 되는 날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인 이벤트에선 메디큐브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메디큐브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에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피부 장벽 강화 크림 ‘레드 이레이징 크림’, 저자극 3중 알약 베이스의 진정 커버 쿠션 ‘레드 캡슐 쿠션’,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를 위한 폼클렌저 ‘레드 폼클렌저’, 모공 타이트닝 효과 임상 시험을 완료한 필링 토너 패드 ‘제로 모공 패드’ 등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메디큐브와 브랜드 모델 유재석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이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