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 공덕 일식집 ‘무겐’은 화려하지는 않지만 오랜만에 찾은 일본 여행지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분위기를 갖추었다. 프라이빗한 개별룸에서 조용한 식사가 가능해 데이트나 상견례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다.

공덕 맛집 ‘무겐’의 대표메뉴는 와규세이로무시 정식과 와규야끼샤브스시 정식으로 그린샐러드, 에피타이져, 자완무시, 고바찌, 사시미모리아와세(9첩 모듬사시미), 메인메뉴, 나가사끼나베, 후식음료 순으로 제공된다. 

와규세이로무시는 나무 찜기에 신선한 야채와 숙주를 깔고 차돌, 등심 갈비 부위를 쪄서 2가지 소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데 야채와 함께 쪄진 우동을 메밀국수처럼 시원한 육수에 담가서 먹으면 우동면이 탱글탱글해져 맛을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와규야끼샤브스시는 화로에서 바로 구워서 먹는데 살짝 구워서 와사비와 함께 나온 밥을 일본말로 자부동처럼 얹어서 먹을 수 있다. 와규를 찍어먹는 소스 2가지가 풍미를 돋군다. 

정식들은 모두 푸짐하고 알찬 구성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런치는 4만 원선, 디너는 5~6만 원 선에 선보이고 있다.

무겐은 특별한 이벤트를 하고 싶거나 상견례, 기념일 장소를 찾는 경우에 권장되는 마포역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본점 마포점 무겐 외에 분점인 해운대점도 운영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후 12:00부터~저녁 10:00까지이며 예약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