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주)클린아이디어는 2018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듀얼360° 신제품 설명회 및 하계 워크샵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클린아이디어는 이날 전국 각 지역에 분포되어있는 영업소 전직원들과 함께 상반기 성과보고를 시작으로 2018년 하반기에 출시될 스마트듀얼360° 신제품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본사 및 전국 영업소 임직원들이 체육대회를 통해 팀워크와 열정을 그리고 친목과 단합을 다지는 화합의 장이 되었다고 전했다.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 제조기업인 클린아이디어는 전국 각 지역 영업소는 경기도 본사를 중점으로, 서울 / 충청 / 전라도 / 경북 / 경남 / 제주 등 전국적으로 분포되어있다.

이날 워크샵을 주관한 대표이사 조성호는 클린아이디어의 2018년 신제품인 "스마트 듀얼360° 출시를 바탕으로 고객들의 가격적 부담을 덜어 줄수 있는 SMART CARE 렌탈 서비스까지 본격적으로 시작되어 클린아이디어가 전국적으로 주목받는 계기가 될수 있는 기반을 다졌다고 자평 하였다. 현재 상반기 40억 이상 매출을 올렸으며, 전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2018년 매출 100억을 목표로 파이팅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전하며 이어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고객만족으로 초음파식기세척기 사업 발전의 최선두에 서서 세계최고의 초음파식기세척기 전문기업이 되기 위해서 더욱 노력 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클린아이디어 스마트 듀얼360º 초음파식기세척기는 국내 유일 듀얼 발진기를 최초로 선보였으며, 진동부 10년 안전수명보증제를 실시한 제품이다.

또한 초음파식기세척기와 IOT기술이 접목된 제품으로써,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자가진단 기능이 있으며 28Khz 와 40Khz의 주파수를 4가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초음파세척기 제조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주)클린아이디어는 국내 유수의 렌탈사와 국내 독점 계약을 맺어 본격적인 렌탈 사업을시행하고 있으며, SMART CARE 서비스를 통하여서 세척기의 전반적인 서비스와 꾸준한 분기별 관리를 통하여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