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이하여 나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그 중 춘천은 서울에 인접해 있으며 남이섬, 소양댐, 스카이워크 등 자연경관과 놀거리, 먹거리 등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서울 청담동이나 삼성동 등의 고급 상권에서 등장한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을 춘천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춘천 가 볼 만한 곳으로 알려진 춘천 맛집 한우 레스토랑 ‘화람’은 1.5도에서 저온 숙성한 윗웨이징 기법으로 고기의 단백질을 분해해 아미노산을 증가시켜 고기의 육즙과 깊은 맛을 보다 느낄 수 있다.

또한, 주문과 동시에 이태리 전통 음식을 20년간 요리한 경력의 윤제력 셰프와 홍대 무스 케이크 전문 파티쉐로 활동한 이지연 셰프가 정성스레 요리를 대접한다.

매일 품질 좋고 숙성이 잘되어 있는 한우를 선별하여 퓨전요리들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춘천 고급 식당 화람 대표 코스 메뉴는 A코스와 B코스로 나누어지며, 한우고기만 식사하고 싶은 경우 단품 메뉴로 선택 주문이 가능하다. 이어 다양한 서브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직원이 직접 고객에게 구워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모든 테이블이 룸으로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의 데이트 코스, 회식 장소, 모임 장소, 프로포즈, 상견례 등 장소로 적합하며 아름다운 자연경관, 야경과 함께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화람 관계자는 “춘천 여행 코스를 즐긴 후 화람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요리를 보답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