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투자비와 인건비 대폭 절감이 성공 포인트!

사진 제공=남도육전국수
▲ 사진 제공=남도육전국수

2018년 최저임금 인상에 따라 인건비 절감에 유리한 부부창업, 가족창업 등 소규모 창업 아이템에 주목하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주방 전문 인력이 없어도 시작할 수 있는 사업 아이템인 국수창업, 분식창업, 김밥창업 등의 사업아이템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창업 시장의 변화에 발빠른 대응 전략을 내세운 외식 프랜차이즈가 있다. 소규모 창업 아이템으로 알려진 ‘남도육전국수’는 가성비와 품질이 뛰어나 누구나 쉽게 창업이 가능하다.

이곳의 대표 메뉴인 ‘육전국수’는 청정남해 멸치의 진한 육수로 조화롭게 말아낸 멸치국수에 남쪽 지방 원조의 비법으로 구워낸 육전이 고명으로 올라가 깊고 풍부한 맛이 특징이다.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국수’와 ‘육전’을 결합시킨 이색 메뉴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다양한 사람들의 입맛을 공략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으로 가성비가 좋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그 밖에도 남도육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한판 육전’과 육전비빔밥, 비빔육전 등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인건비가 높은 주방장이 필요 없어 초기 투자비와 인건비가 대폭 절감되어 초보 창업자들의 음식점창업 진입 문턱을 크게 낮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도육전국수 관계자는 “요리를 못 하는 초보 창업자도 쉽게 조리가 가능한 조리방법으로 여유로운 운영이 가능하다. 본사의 세심한 지원 아래 창업 성공 확률을 더욱 높이고 있으며, 가맹점이 운영초기에 성공할 수 있도록 입지 선정과 상권 분석, 인테리어는 물론 식자재 공급까지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며 “흔히 소규모 창업으로 라멘집 창업, 베트남쌀국수 창업 같은 국수창업을 떠올리곤 하지만, 남도육전국수는 특화된 육전국수 메뉴로 맛집 경쟁력을 갖춰 초보 창업자나 업종 전환 창업자들이 주목할 만한 저자본 창업, 프렌차이즈 창업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인천맛집, 국수맛집으로 불리는 남도육전국수의 자세한 프랜차이즈 창업 문의사항과 전국지사 모집에 관한 사항은 검색창에 ‘남도육전국수’를 검색하고 공식 홈페이지와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