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엠모바일은 알뜰폰 ATM 즉시개통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T 제공>
▲ KT 엠모바일은 알뜰폰 ATM 즉시개통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T 제공>

 

[폴리뉴스 조민정 기자] KT의 알뜰폰 그룹사인 KT 엠모바일은 ATM 기계를 통해 알뜰폰을 즉시 개통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개통을 원하는 고객들은 전국 미니스톱, 씨스페이스 등 편의점과 지하철, 휴게소 등에 비치된 효성티엔에스 ATM을 통해 사전에 구매한 KT 엠모바일 유심으로 바로 개통이 가능하다. 이전 고객센터, 인터넷 개통과 달리 고객이 대기시간 없이 바로 휴대폰 사용이 가능하다. KT 엠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개통 가능한 ATM 위치를 제공하며, 유심 구매가 가능한 편의점 안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ATM 개통 서비스 시작을 맞이해 7월 한달 간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미니스톱에서 유심 구매 후 ATM 개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미니스톱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씨스페이스에서 유심 구매 후 ATM 개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전용태 KT 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ATM 개통 서비스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