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자격증의 인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초시생들을 위한 ‘합격 드림팩’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금번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2018년 7월 1일 신규 회원가입자를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합격드림팩을 증정한다.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이 합격드림팩은 ▲왕초보도 쉽게 이해되는 ‘기초용어집’ ▲기초부터 전략과목까지 ‘합격완성강의 수강권’ ▲실전감각을 극대화 시켜주는 ‘모의고사 및 해설특강’으로 구성된다.

먼저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용어만 엄선, 수록해 과목별 꼭 필요한 용어만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퀴즈로 주요 개념 반복훈련도 가능하다.

합격완성 강의의 경우 ‘기초-기본-심화-핵심’으로 이어지는 공인중개사 전 과목 이론 강의로 학습의 흐름을 잡는 데 도움을 준다. 37개의 핵심 민법 용어만 엄선한 이종선 교수의 ‘민법 용어 해설 특강’과 이미지 연상법으로 암기 효과를 극대화한 임선정 교수의 ‘중개사법 암기 특강’ 등의 전략과목도 제공된다.

실전 감각을 극대화 시켜주는 모의고사와 해설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식으로 제공돼 실력 점검 및 취약점 보완에 도움을 주며, 전문 교수진 모의고사 해설강의는 취약점 보완에 용이하다는 평이다. 이외에도 매일매일 꾸준한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는 ‘에듀윌 합격 플래너’를 특별 제공한다.

이벤트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