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검정고시 방송교재 독점 운영으로 2018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검스타트(대표 최현동)가 2019년 중졸·고졸검정고시 1회 시험 대비를 위한 ‘마스터합격반’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2019년 검정고시 시험을 한 번에 합격하기 위해 이번에 론칭하는 ‘합격대비반’은 시험과목에 대한 기본개념을 다지기 위한 기본이론강의를 비롯하여 주요 핵심내용 요약 및 예상문제풀이를 통한 출제유형 분석은 물론 과년도 기출문제풀이로 최신 출제경향에 완벽하게 대비토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실전적응 및 대비를 위해 실전모의고사도 함께 제공하여 실제로 수험생들이 자신의 학습에 대한 문제점을 확인, 대비토록 하고 있다.

검스타트 관계자는 “한 번에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이나 고득점으로 합격을 원하는 수험생 그리고 대입수능시험 응시를 원하는 수험생에게 ‘고졸 마스터합격반’ 추천을 권한다”고 말하며 “오랜 기간 온라인서점베스트셀러인 EBS검정고시 방송교재 제공과 함께 교재의 저자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는 관계로 합격은 물론 고득점에 대한 자신감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마스터합격반’은 PC는 물론 모바일 강의도 함께 제공하여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다양한 방법으로 학습을 할 수 있다.

2019년 중졸·고졸 검정고시 1회 시험 대비 ‘마스터합격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수강신청은 EBS검정고시 검스타트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검스타는 ‘마스터합격반’의 론칭과 함께 2019년 1회 및 2회 시험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2019 1회, 2회 시험 동시대비반’도 함께 개설한다.

‘동시대비반’은 2019년 1회 시험 불합격 시, 2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자동으로 연장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