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들의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등 미용 분야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도가 해가 거듭될수록 높아지고 있다.

또 뷰티분야도 사람들의 관심도에 비례하듯 성장하는 속도가 빨라 미용실·뷰티숍의 수는 대폭 증가하는 추세이다.

하지만 그 안에서 원하는 미용은 크게 다르지 않아 경쟁이 치열한 모습을 보인다.

올해도 어김없이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여자 연예인들이 단발머리 스타일로 변신을 꿰차며, 또 다시 단발병 열풍이 일고 있다.

단발병이란 단발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나 모델 등을 보고 단발로 머리를 자르고 싶어하는 심리를 뜻한다. 또한 머리를 길게 기르지 못하고 계속 머리를 단발로 자르는 사람을 나타내기도 하는 신조어이다.

그 중 분당헤어샵 살롱드반은 데이컴포지오, 모리타, 루미네상스, 하오니코 등 다양한 종류의 클리닉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시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기장추가 없이 야탑미용실 중 최저가를 유지하며, 최고의 약품들로 20~30만 원 대의 복구펌, C컬펌, 복구매직 등을 10만 원 대에 시술 받을 수 있다.

염색시술은 특히 살롱드반이 자신 있어 하는 분야이고 웰라, 로레알, 데미, 호유 등 고급 염색약들만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모발의 손상과 자극이 없는 염색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기도 하다.

헤어컬러는 이미지 변화에 큰 영향을 미치고 외모에 있어 중요한 요소인 만큼, 살롱드반은 고객에게 어울리는 헤어컬러 추천과 염색 시술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