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신라 제공>
▲ <사진=호텔신라 제공>

[폴리뉴스 서예온 기자] 신라면세점은 여름 휴가철 ‘7말8초(7월 말 8월 초)’를 맞아 ‘나의 최고의 여름휴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여행 가방 경품 증정 이벤트 ▲전자항공권 행운 이벤트 ▲100% 당첨 QR코드 이벤트 ▲여름 비치백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은 추첨을 통해 다양한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17일부터 9월 3일까지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 내 응모권을 작성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 리모와 캐리어(1명), 2등 프라다 백팩(2명), 3등 마크제이콥스 크로스백(5명), 4등 여름 비치백(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31일까지 구매한 전자항공권 하단 또는 우측 상단에 신라면세점 선불카드 교환권을 확인한 후 해당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방문 시 최대 3만 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선불카드 교환권이 찍힌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서울점 1층 외부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서울점용 선불카드 1만 원, 인천공항점에서 당일 1달러 이상 구매 시 교환 가능한 선불카드 1만원 교환권을 준다.

당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전자항공권을 가지고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안내데스크를 방문하면 선불카드 1만 원, 인천공항점 제2터미널에서는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 영수증 제시 시 선불카드 1만 원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여름 물놀이에 유용한 비치백과 비치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케팅 활용과 SMS 수신에 동의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가입 회원이 서울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오아물 루(Oamul Lu)’의 감성 일러스트가 담긴 여름 비치백을 증정한다. 

일러스트레이터 오아물 루(Oamul Lu, 卤猫)는 자연스러운 색감과 움직이는 듯한 일러스트로 유명한 작가로 ‘루이비통’ ‘시세이도’ 등 유명 브랜드와 협업 디자인 제품을 만든 것으로 유명하다.

이와 함께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 안내데스크에 영수증을 제시하면 휴가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신라 비치볼을 증정한다.

17일부터 9월 3일까지 서울점 매장에 비치된 행사 리플렛 내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모바일 이벤트에 참여한 1만 명에게는 선불카드 2만 원 교환권, 선불카드 1만 원 교환권,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쿠폰,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쿠폰, 1달러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 여행용 러기지택 중 하나를 즉석 추첨해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인천공항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쇼핑 지원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8월 19일까지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 또는 제2터미널에서 500달러 이상 구매하면 2만 원 당일 사용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1000달러 이상 구매하면 4만 원 당일 사용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8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시계, 선글라스, 쥬얼리, 패션 품목을 구매하면 화장품, 주류 구입용 1만 원 당일 사용 선불카드를 각각 1장씩 총 2만 원의 교환권을 지급한다.

여름 방학을 맞은 대학생에게는 8월 31일까지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에서 학생증을 제시하면 당일 사용 가능한 5000원 선불카드를 준다.

멤버십 신규가입 혜택도 있다. 17일부터 9월 3일까지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신라면세점 멤버십에 신규 가입 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에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해피콘’ 5000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 신라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 시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구매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 세트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