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찾은 좋은 원료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자연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프릴스킨(공동대표 이주광, 김병훈)의 ‘매직 에센스 샤워쿠션’이 7월 17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3차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에이프릴스킨 ‘매직 에센스 샤워쿠션’은 연이은 완판 행진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쿠션 제품이다. 특히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선 준비된 총 1만 세트가 모두 매진되었으며 ‘현대홈쇼핑 3차 연속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매직 에센스 샤워 쿠션’은 수분 에센스 71.7%를 함유하여 메이크업 들뜸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윤광피부를 연출해주는 수분광 쿠션이다. AAA등급의 핑크 진주 추출물을 함유하여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증발하기 쉬운 에센스 위에 가드를 덧대어 놓은 2중 보호 구조로 오랫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에센스 가드와 에센스가 만나 발생하는 워터 드롭으로 촉촉한 메이크업이 가능하여 더욱 환하고 윤기 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외부 공기와 쉽게 접촉되지 않는 모찌쿠션으로 구성되어 있어 내용물을 누를 때 만 적당량의 내용물이 나오며, 모찌쿠션 위에 에센스 가드가 한번 더 보호하여 처음 사용감 그대로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연이은 홈쇼핑 완판 기록으로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수분광 쿠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샤워쿠션과 함께 올 여름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