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소중한 지인들과 시원한 해변을 찾는 여행객이 늘고 있다. 그중에서도 보령 대천해수욕장은 아름다운 전망과 푸른 물결,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수많은 여행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무엇보다 대천해수욕장은 해변과 해안도로를 중심으로 여행객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집도 즐비해 식도락도 즐길 수 있는데, 대표적인 먹거리로는 담백한 조개구이가 있다. 그중, 몇몇 맛집은 조개구이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며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대천 해수욕장 맛집 ‘참참조개구이회센타’도 그중 하나이다. 산지에서 당일 직송한 품질 좋은 조개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조개구이를 먹고 싶은 만큼 맛볼 수 있도록 무한리필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대천 해수욕장의 아름다운 경관을 한눈에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멋진 전망의 객실과 정갈한 상차림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있고, 조개구이 외에도 게국지, 해물탕, 꽃게탕, 매운탕, 제철 횟감 등의 메뉴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철 떨어진 입맛을 돋워줄 수 있는 메류로 게국지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품질 좋은 게장과 얼갈이배추, 겉절이김치 등을 함께 끓여낸 게국지는 담백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대천 맛집 ‘참참조개구이회센타’는 산지에서 직송한 100% 품질 좋은 해산물과 조개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며,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음식은 조미료 없이 천연 식재료와 채소로만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함이 장점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