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범어동 소재 정통클래식필라테스와 해부학전문재활전문센터인 필라테스 전문교육기관 ‘더필라테스재활교육협회(대표 나미정,윤병관)’가 필라테스 지도자자격증과정 및 실무교육과정 풀코스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더필라테스(더필라테스재활교육협회)는 미국뉴욕 국제 기관들인 PMA강사로서 론플레처공법과 엘리허먼필라테스의 자격을 갖춘 부부 강사로서 현직으로 위탁교육이 아닌 직강교육만을 고집한다.

최근 경력이 얼마되지않는 초보선생님들이 필라테스지도자교육을 하는 곳이 많아 교육대표의 스펙과 경력을 증빙가능한 서류로 꼼꼼히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고 한다.

그 외 뉴욕 최고의 주가에선 국제PMA정식 자격증인 엘리허먼필라테스. 누구나 한권쯤은 가지고있는 책의 주인공인 엘리허먼의 교육도 별도 운영하는곳이니만큼 예비 필라테스지도자들에게 그 신뢰성은 더 높아진다.

1년에 9회의 무료워크샵을 진행하며, 14개의 희소성있는 유료워크샵을 진행하여 발빠르게 현대시대에 맞춘 교육을 지향한다.

더필라테스에서는 프라이빗을 매우 중시하는 필라테스 전문 센터다. 관계자는 “프라이빗을 존중하기 위해 그룹별로 룸을 따로 운영한다”며 “1:1, 2:1, 4:15:1, 8:1 등 소수정예 레슨에 적합한 공간이 다수로 구분돼있다”고 설명했다. 이밖에 더필라테스는 자세평가, 체성분검사, 족저경검사 및 근력과 유연성 등을 무료로 측정한 뒤 몸상태에 맞는 운동법을 지도해준다.

이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 수강생들을 위한 별도의 연습실도 따로 설치되어있음을 알린다. 자격증반은 오롯이 1:1 레슨식으로만 이뤄지며, 교육생 1명 당 매트 118가지·소도구 340가지·기구 500가지를 활용해 재활필라테스교육시스템을 접목하여 훈련한다. 정규과정 수료 후에는 실무교육과정을 정식으로 진행한다. 실무교육과정은 550가지의 세부적인 종목별 수업 시나리오를 구성, 실전감각을 익혀 취업준비에 입문하는 과정이다.

1000여 가지의 동작구성과 동영상제공 , 9권의 책으로 1인 1기구 시스템의 원조인 더필라테스재활교육협회는 교육생들의 사후관리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재 23호 지점 중 직영점으로는 1호 유림본점 130평, 2호 마크팰리스점 100평, 주차800대 및 샤워시설완비, 3호 인터불고호텔점 1600평으로 대형센터를 운영중이다.

이밖에 더필라테스는 13명의 강사진이 남자필라테스, 발레필라테스, 타월필라테스, 플로워필라테스, 키즈성장필라테스, 임산부필라테스, 실버필라테스 등 남녀노소를 위한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기구필라테스, 매트필라테스, 컨디셔닝필라테스, 골프필라테스 등의 수업도 있다.

더필라테스재활교육협회의 나미정 협회장은 “19년차 요가, 휘트니스, 무용, 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강의해온 만큼 수강생 개개인의 목표에 적합한 맞춤형 수업을 추천,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필라테스(더필라테스재활교육협회)는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민간자격등록증을 발행해주는 정식등록업체다. 이밖에 자세한 사항은 더필라테스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