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앵글 전문 기업 ㈜영진산업(대표 민병오, 민효기)은 이달 25일 개봉하는 영화 ‘인랑’에 자사 제품 브랜드 ‘스피드랙(Speed Rack)’을 공식 협찬한다고 밝혔다.

스피드랙은 간편한 무볼트 조립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는 것에 비해 선반 하나가 최대 150kg의 하중을 견뎌낼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조립식 앵글 선반이다. 포스코 강철을 사용해 100% 대한민국에서 생산된 스피드랙은 연결되는 접합부를 원형 모양이 아닌 사각으로 만들어 더욱 튼튼하고 합판의 경우 9mm 양면 코팅 합판을 사용하여 가정, 회사, 산업 현장 구분 없이 어디에나 활용하기 좋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스피드랙 철재는 일반 페인트 제품이 아닌 파우더 코딩 방식을 사용해 표면에 250도 열처리 분체도장을 하여 녹이 잘 슬지 않으며, 코팅 합판은 습기와 물에 강해 청소하기에도 적절하고 실내 환경 등급 E1 등급을 받아 중금속 포름알데히드 성분에 대한 걱정도 전혀 없다.

이와 함께 스피드랙은 영화 인랑 외에도 KBS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를 비롯해 수목드라마 슈츠와 MBC드라마 미세스캅2, SBS드라마 리턴, 조작, 용팔이 등 다양한 드라마 협찬과 제47회 'MBC건축박람회'를 포함한 다양한 박람회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소비자들에게 ‘무볼트 인테리어 멀티시스템 가구’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영진산업 관계자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드랙을 더욱 널리 알리고자 이번 협찬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영화 인랑 외에도 다양한 드라마에 스피드랙이 자연스럽게 협찬 될 수 있었던 이유는 그만큼 활용도가 높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영화 ‘인랑’은 오시이 마모루 감독의 동명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에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