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매거진 얼루어(Allure)에서 진행한 100인 품평에서, 글로벌 감성 팬시뷰티 브랜드 글로우힐(Glowhill)의 글로우마스크(블랙&화이트)가 모공케어 만족도 97%라는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얼루어 매거진에서 선정한 이번 품평단은 약 3주간 ‘글로우마스크(블랙&화이트)’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해당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글로우힐의 대표 제품인 ‘제노버스블랙 글로우마스크&오로라화이트홀 글로우마스크’는 굳은 피지와 불필요한 각질을 관리해주는 팩이며, 사용 후 한층 맑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가꾸어 준다.

두 제품 모두 피부 고민에 따라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떼어내는 커스텀 필 오프 마스크 팩으로, 우주의 빛을 담은 듯 반짝이는 텍스처 덕에 팩을 하는 동안 셀피를 찍고 싶게 만드는 등 특별한 재미도 선사한다.

이번 설문 결과 모공 케어 효능효과 97%의 만족도 외에도, 응답자의 상당수가 피부 톤이 화사하고 생기 있어 보이며 화장이 잘 받는 효과를 보았다고 응답했으며, 지인에게 글로우힐 ‘글로우마스크’를 추천 하고 싶다는 의견도 94%에 달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얼루어’ 8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우힐 관계자는 “꼼꼼한 뷰티 소비자를 대표하는 얼루어 품평단 100인에게 모공케어 만족도에서 높은 결과를 얻어 기쁘다”고 전하며 “이는 제품력이 뒷받침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우힐 ‘글로우 마스크 2종’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용 브러쉬 및 세안헤어밴드 증정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