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여름, 계속되는 열대 날씨에 손쓸 새도 없이 피부 컨디션은 망가질 대로 망가졌고, 몸에 생긴 트러블들까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게다가 피지와 땀이 뒤섞여 얼룩덜룩해져 하루에도 몇 번씩이나 수정 화장을 하는 탓에 피부는 숨을 쉴 수 없고, 그로 인해 각질이 쌓이며 2차 트러블을 유발한다.

게다가 수영복 등은 신체 부위의 노출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 등이나 가슴팍에 트러블이 올라왔다면 그 또한 얼굴의 트러블만큼이나 신경이 쓰일 수밖에 없다.

이처럼 관리하기 힘든 여름철 피부 관리의 해결책은 꾸준한 데일리 케어 밖에 없다. 더위로 인해 모처럼의 바캉스가 걱정인 이들에게 코스메틱 브랜드 라비템(LAVITEM)이 특별한 바캉스 솔루션을 제시한다.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센텔라 클리어링 패드’는 피부에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를 해줄 수 있으며, 클리어링 패드의 엠보면이 잘 제거되지 않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블랙헤드, 피지까지 말끔하게 닦아준다.

특히 상처 부위의 치유를 돕는 핵심 성분인 병풀추출물이 50% 함유되어 있으며, 라벤더와 베르가못, 프리지아 그리고 페퍼민트 등 피부를 촉촉하고 더 윤기 있게 해주는 GREENOL 성분들을 함유해 속 땅김 없이 부드러운 각질 케어와 스킨 케어가 가능한 여름필수템이다.

몸에 가볍게 뿌리고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묵은 각질을 깨끗하게 해결해주는 라비템의 ‘때마침’은 대중탕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편하게 몸 각질 케어를 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돼 가볍고 사용하기 쉽다. 특히, 베르게즈 탄산수라는 온천수가 함유돼 사용 후에도 건조함으로 인해 피부가 가렵지 않고 촉촉한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얼굴의 묵은 각질과 각종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냈다면 끈적임은 없으면서도 수분을 꽉 채워줄 보습 아이템을 챙기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최근 라비템에서 선보인 ‘수분탁 크림’은 산뜻한 젤 타입의 써머 수분 크림으로 제격인 아이템으로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진피층은 물론이고 표면과 겉까지 꽉 찬 보습을 선사하고,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판테놀이 함유돼 피부 장벽을 세우고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케어한다.

한편, 라비템은 ‘특가 모음전’을 진행하며 최대 56% 저렴한 가격에 바캉스 케어 필수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라비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