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휴가철이지만 이공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알짜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건설워커가 운영하는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삼성SDI, 기초과학연구원(IBS), 대한항공, 두산인프라코어 등이 이공계 엔지니어를 중심으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삼성SDI가 하반기 소형전지사업부 경력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개발, 기술, 생산기술연구, 시스템개발 등이며 10일까지 삼성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학사의 경우 관련 기업체경력 4년이상 보유자(석사는 2년이상) △박사의 경우 경력기간 무관 △군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기초과학연구원(IBS) 중이온가속기건설구축사업단이 정규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종은 연구직, 기술직, 행정직 등이며 17일까지 기초과학연구원 홈페이지 채용관리시스템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연구원 규정에 의한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지원 자격 충족자 등이다.

◆ 대한항공이 기술직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항공기 정비, 항공기 생산 등이며 9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모집 대상학과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이내 졸업 예정자(10월 입사 가능자) △토익 700점, 오픽 레벨 IM 또는 토익스피킹 레벨 6 이상 자격 취득한 자 등이다.

◆ 두산인프라코어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설기계(설비관리, 설비보전, 제관), 엔진(엔진성능개발, 기술서비스, 엔진가공생산) 등이며 10일까지 회사 채용홈페이지(커리어두산)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해당분야 3년 이상 유경험자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 또는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 LS산전이 전력 및 CTO(S/W센터) 연구개발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제품개발, 기구설계, 전력전자, S/W 등이며 12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직무별 모집요강 충족자 △전기/전력/전자, 기계, SW/컴퓨터 전공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이다.

이밖에 LG전자(19일까지), KT(12일까지), 현대엔지니어링(12일까지), 두산로보틱스(12일까지), 두산중공업(채용시까지), 대림산업(채용시까지) 등도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엔지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