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심비오시스에서 운영중인 반려동물 큐레이션 브랜드 '투닷'이 강아지 전용 침대인 ‘투닷 레트로 빈백 포 펫’ 제품을 9월 5일(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심비오시스 안다운 대표는 “애견 인구 천만 시대에 반려동물의 삶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수면”이라며 “강아지는 하루 평균 14~16시간을 잠을 자면서 시간을 보내는데, 이는 사람보다도 더 길고 삶의 절반을 수면시간으로 보내게 되는 것이지만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애견방석 혹은 침대는 솜뭉치에 불과할 뿐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애견의 숙면을 위한 ‘투닷 레트로 빈백 포 펫’을 개발해 출시했다”고 말했다.

‘투닷 레트로 빈백은 강아지가 잠들기 전 흙을 파내어 직접 잠자리를 만드는 습성을 고려해 중심부는 발로 차면서 흙을 파내는 느낌을 주며 몸에 맞춰 변형되도록 충전재는 EPP를 사용했다. 목을 받쳐주는 사이드 부분은 친환경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최고급 방울 솜을 사용했으며, 그 외에 100% 옥스포드 면을 사용해 발톱에도 내구성이 강하고 소변이나 음료 등에 스며들지 않게 발수코팅 처리가 되어 있다. 사이즈는 소형견용, 중형견용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인테리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레드, 그린, 그레이, 옐로우, 네이비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레트로 빈백은 9월 5일 수요일부터 와디즈를 통해 3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와디즈 펀딩 종료 이후에는 온라인 채널 및 백화점, 편집숍 등 고급 채널에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외 수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만큼 차후 해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심비오시스는 반려동물 큐레이션 브랜드 ‘투닷’ 외에도 9월 반려동물 전문 이미용 브랜드인 ‘원 포인트 파이브’ 론칭을 앞두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