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17일(월)부터 9월 20일(목)까지 4일간 메가엠디가 전국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가스터디 자회사 약대입시 전문학원 메가엠디는 9월17일(월) 부산지역 부산대 NC백화점 6층 소극장을 시작으로 18일(화) 대구지역 경북대 IT융합산업빌딩 대회의실, 19일(수) 광주지역 조선대학교 서석홀, 20일(목) 대전지역 충남대학교 백마교양교육관에서 오후 6시 30분부터 전국 설명회를 진행한다.

메가엠디 전국설명회는 2020학년도 약학대학입문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을 대상으로 하며 메가엠디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참석이 가능하다. 또한 “설명회 당일에는 온라인 참석 예약 확인증 또는 예약확인 문자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니 유의하길 바란다”고 메가엠디 측은 전했다.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전국설명회에서는 지난 8월 19일에 시행된 제 19회 PEET의 과목별 출제 경향과 2020학년도 PEET 출제경향 및 약대 입시제도 변경사항을 보다 심층적이고 전문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2020학년도 10회 PEET를 준비하는 수험생은 메가엠디 전국설명회를 통해 약대 입시안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본인에게 맞는 전략을 구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의 전반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고 합격을 위한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현장 질의응답 시간을 마련하여 기본적인 사항부터 입시전략까지 상세한 답변을 통해 도움을 줄 계획이다.

메가엠디 설명회에 참석한 참석자에게는 약학대학 입학 가이드북, 2018학년도 합격수기집, 메가엠디 스터디 플래너, 2020올패스 수강료 지원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