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서류전형이 오는 17일(월) 마감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인적성검사-1차면접-2차면접-건강검진-최종전형’ 순이다.

이와 관련하여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LG그룹의 하반기 채용을 대비할 수 있는 '2018 하반기 에듀윌 LG그룹 인적성검사 기출마스터'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LG인적성 부문 9월 2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 도서는 예스24 LG인적성 부문 2018년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의 하반기 채용을 위한 개정판으로 최신 LG인적성 기출 유형이 반영됐다.

LG인적성 각 영역 안에서 대표 유형별로 최신 기출을 복원해 수험생들이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으며 지난 상반기 인적성 시험에서 화제가 된 퍼즐 유형, 신호등 유형, 화살표 유형을 복원, 최신 LG인적성 트렌드를 반영하였다.

특별 부록으로 '고난도 수리력 정복하기'를 수록해 심화된 학습으로 고난도 문제를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LG 인적성 기출마스터 특강 ▲LG그룹 면접특강도 함께 제공하여 교재만으로는 이해하기 힘든 각 영역별 기출유형을 마스터 할 수 있는 무료 강의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OMR 카드를 포함한 3회차의 모의고사와 인성검사 114세트, 총 342문제를 수록해 실전 연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외에도 마지막까지 빈틈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한국사 핸드북, 수험생을 위한 LG면접 및 빈출한자 PDF도 제공한다. 광범위한 인문역량 기출복원 문제도 포함돼 있다.

한편 에듀윌은 LG외에도 삼성 GSAT, CJ 종합적성검사, SKCT, 현대차 HMAT 등의 대기업 인적성 대비 및 코레일,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전력공사 등의 공기업 NCS 필기시험 대비를 위한 교재를 출간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