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포맨트(Forment)가 '블랙헤드 바이 세트'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포맨트 '블랙헤드 바이 세트'는 블랙헤드로 고민하는 남성을 위한 블랙헤드 솔루션 기획세트이다. 5차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제품 '블랙헤드 바이 폼 클렌저'와 '블랙헤드 바이 클리어 패드'로 구성되어 있다.

'블랙헤드 바이 클리어 패드'는 숯가루가 함유되어 과잉 분비된 피지는 흡착하고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각질 토너 올인원 패드 제품이다. 올록볼록한 엠보싱 면은 각질, 피지, 블랙헤드, 잔여 노폐물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면은 피부 결 정돈과 에센스와 함유된 진정 수분 성분을 피부에 전달한다.

'블랙헤드 바이 폼 클렌저'는 5차 완판을 기록한 포맨트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강한 피지 흡착력으로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숯가루와 화산재추출물이 함유되어 쫀쫀한 거품으로 모공 속까지 깔끔하게 클렌징해주는 딥 클렌징 효과가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블랙헤드 바이 폼클렌저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클리어 패드와 같이 기획세트를 구성해 선보이게 됐다”며,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 생긴 피지와 블랙헤드로 고민하고 있다면 블랙헤드 바이 세트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보시길 바란다. 블랙헤드 바이 세트는 포맨트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