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용시 예상치 못한 일로 액정 파손이나 변색이 생기는 경우가 있다. 두 경우 모두 스마트폰 수리 시 빈번한 문의 사항으로 꼽히기도 한다.

특히 액정 파손의 이유로 수리를 요청하는 이들이 많은데 액정 교체의 경우 A/S 중에서도 고비용에 속하기 때문에 금전적인 부담을 이유로 제때 수리하지 않는 이들도 많다.

아이폰리페어 잠실점 관계자는 "아이폰의 경우에도 수리를 맡기러 오는 고객들의 대다수가 액정 손상, 파손에 의해 찾아오는데 고비용에 오랜 기간 수리를 하지 못하다가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며 "액정 파손 시 수리를 미루다보면 유리가루나 깨진 부분에 손이 베어 상처가 발생할 수도 있어 단시간에 교체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액정 수리, 배터리 교체 등 다양한 다양한 부문의 수리를 진행하고 있는 아이폰리페어는 아이폰 최신기종(8, 8+, X)에 대한 부품 수급과 당일수리를 가능하게끔 준비를 해놓아 아이폰4를 시작으로 시중에 출시된 아이폰 전 기종에 대한 수리가 가능하다.

또 전원 불량, 충전 불량, 터치 불량, 와이파이 불량, 유심 불량, 오류코드 불량, 화면 불량에 대한 수리와 아이폰 백업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해당 업체는 정품 액정 수리를 표방한다. 아이폰리페어 잠실점 관계자는 "재생액정 사용 시 일정 기간을 사용하게 되면 액정이 들떠버리는 들뜸 현상으로 터치가 되지 않기 때문에 정품 액정의 사용 여부를 직접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 예약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폰리페어에서는 예약제로 방문한 고객에 한해 기기와 관련된 서비스와 그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수리 이후에도 A/S 기간을 별도로 지정하고 있다.

아이폰리페어 잠실점 관계자는 “잠실 지역 내 아이폰 수리 업체 중 최저수리비를 목표로 오픈했으며, 잠실점의 경우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건물 지하주차장에 1시간 무료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폰리페어의 기기 수리 등 각종 서비스가 필요한 고객은 잠실점 외에도 신촌점, 안양 범계점 등 전국 20개 지점 중 한 곳을 방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