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오는 20일부터 27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하노버 'IAA 상용차 전시회 2018'에 참가해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선보인다.<사진=한국타이어 제공>
▲ 한국타이어가 오는 20일부터 27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하노버 'IAA 상용차 전시회 2018'에 참가해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선보인다.<사진=한국타이어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한국타이어는 오는 20일부터 27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하노버 'IAA 상용차 전시회 2018'에 참가해 트럭·버스용 타이어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 슬로건은 '미래를 향한 주행(driving tomorrow)'이다. 한국타이어는 이에 맞춰 전시장 내 부스에서 온∙오프로드 겸용 트럭·버스용 타이어와 시내버스용 타이어를 전시하며, 전시장 외부에서도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온∙오프로드 겸용 트럭·버스용 타이어 '스마트워크 AM11', '스마트워크 DM11', '스마트워크 TM11' 등 3종과 시내버스용 타이어 ‘스마트시티 AU04+’가 전시된다. 스마트시티AU04+는 차체가 무거운 전기버스에도 장착할 수 있도록 고하중 조건에서 주행안전성을 향상시키고 회전저항을 줄였다. 젖은 노면이나 빙판, 눈길에서의 접지력도 우수하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글로벌 리딩 타이어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반영한 트럭·버스용 타이어 포트폴리오를 적극적으로 확장해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하고 시장 트렌드에 대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스카니아, 슈미츠-카고불 등 프리미엄 상용차 브랜드들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또한 영국 버밍엄 국제 상용차 박람회, 타이어 쾰른 등 주요 박람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 프리미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