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다음달 9일까지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쌍용자동차>
▲ 쌍용자동차가 다음달 9일까지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쌍용자동차>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쌍용자동차는 2019 티볼리 광고영상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고객 참여 마케팅을 통한 신모델 알리기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현재 전시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쌍용스타그램’에 이은 두 번째 SNS 인증 이벤트로, 2019 티볼리의 광고영상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IAMME, #IAMTIVOLI)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SNS 계정이 없는 경우 이벤트페이지에 직접 이미지를 올리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해도 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들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5만원, 10명)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2매(100명) ▲롯데리아 버거세트 교환권(300명)을 지급한다. 당첨 여부는 다음달 19일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9 티볼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과 이벤트 참여는 쌍용자동차 인스타그램이나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와 소통형 마케팅 활동을 통해 새로워진 티볼리를 효과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