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수완동 소재의 ‘정양희우리옷’은 한복 제작 경력 35년 이상의 장인이 직접 운영하는 한복 전문점으로 올가을 결혼을 앞둔 신랑·신부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는, 신부가 한복을 맞추면 신랑의 한복을 무료로 대여해주는 이벤트다. 또한, 고객 취향에 따라 원단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시대 흐름에 따라 감각적인 한복과 최신 트렌드의 한복을 다량 보유해 혼수를 앞둔 이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도 유명하다.

관계자는 “한복은 특별한 날 입는 옷이기 때문에 원단, 바느질, 자수 등 모든 면에서 높은 퀄리티가 중요하다”며 “35년 경력의 한복 장인이 직접 상담하고 제작하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 한복 맞춤·대여 전문 ‘정양희우리옷’은 고객의 얼굴형과 체형, 피부색 등을 비롯해 행사 종류와 날짜, 의도에 따라 다양한 색상과 원단의 한복을 추천하고 있으며, 정확한 사이즈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한복을 대여 후 추가로 대여 시간을 연장하거나 구매를 진행할 수 있고, 사용하는 한복에 따라 어울리는 헤어, 메이크업, 촬영 등도 상담을 통해 조언받을 수 있다.

광주 한복 맞춤·대여 전문 ‘정양희우리옷’의 이벤트는 홈페이지나 대표 번호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