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요즘,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지가 있다. 바로 카누, 레일바이크 등 짜릿한 쾌감을 느끼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춘천이다. 더불어 도시 곳곳에 문학과 인형, 장난감 등 다양한 테마의 전시관이 들어서 있어 문화탐방의 재미도 쏠쏠한 곳이다.

가을을 맞이하는 춘천에서 다양한 관광지를 둘러본 후 허기진 배를 든든하게 채우는 것도 여행의 재미를 배가하는 요소다. 춘천 가볼만한 곳과 춘천맛집 추천 시 빠지지 않고 꼽히는 ‘홍게좋은날’은 주인이 직접 배를 운영하는 선주직판매장으로 주문진에서 직접 조업하거나 공수해온 신선한 홍게와 참굴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이 같은 이유로 TV프로그램인 식신로드3에 방영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메인메뉴를 주문할 시 홍게와 참굴은 무한으로 제공되며, 스끼다시로 김치, 홍게무침, 양파절임, 샐러드, 녹두전, 홍게탕, 도토리묵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제공되어 더욱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사이드메뉴로 모듬해물, 게라면, 게딱지밥, 홍게탕, 물회, 돈가스,생선가스를 판매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는 폭넓은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배고픈 대학생들과 공무원들을 위한 점심특선으로 주문진에서 직접 공수해온 생선구이 정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바닷가를 가지 않아도 생선구이정식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한편 춘천맛집 ‘홍게좋은날’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의 해산물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예약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