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선한 가을바람과 함께 붉고 노랗게 물든 단풍과 은행이 거리를 아름답게 수놓고 있다. 무더운 여름으로 바깥에 나갈 엄두도 내지 못했던 많은 사람은 상쾌한 날씨와 동시에 알록달록 산과 거리를 누리기 위해 나들이를 떠나고 있다. 

 

 

하지만 생각보다 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환절기 감기나 비염 등으로 고생하는 경우도 많은 가운데, 상쾌한 나들이를 떠나 몸에 좋은 보양식까지 먹을 수 있고 울산 맛집 추천 메뉴로 주목받는 장어를 다루는 ‘통영장어무한리필 일산점’이 눈길을 끈다. 이곳은 저렴한 가격으로 살아있는 국내산 바닷장어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울산 장어 맛집으로도 알려진 곳이다.

환절기에 보양식으로 좋은 음식인 장어는 기력이 약해진 사람들에게 좋으며 허약체질에 좋은 정력 보강제로도 알려졌다. 진하고 기름진 장어고기는 단백질과 비타민A 함량이 높을 뿐 아니라 동맥경화, 고혈압, 심근경색 등 혈관계 질환 치료에 효과적이며 피부의 탄력과 혈관 내장에 윤기를 주는 등 몸의 기력을 보충하기 위해 섭취하는 음식으로 제격이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이 부모님을 대접하는 등 다양한 자리에 활용하고 있다. 

 

 

울산 동구 맛집 통영장어무한리필 일산점에서는 이러한 장어를 손님이 주문함과 동시에 살아있는 장어를 바로 손질하여 내놓기 때문에 매우 신선하고 싱싱한 것이 특징이다. 한 번으로 끝나지 않고 푸짐한 양의 장어를 다 먹으면 계속해서 리필하여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양 걱정 없이 멈추지 않고 먹을 수 있다. 고객이 스스로 구워 먹는 방식으로 양념도 제공되기 때문에 구운 장어를 양념에 찍어 먹으면 매콤달콤한 양념장어로도 먹을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밑반찬들도 알차다. 각종 김치와 나물, 샐러드, 절임 등 다양한 반찬을 장어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어 느끼하지 않고 입안 가득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또한 이러한 반찬들은 장어와 마찬가지로 다 먹은 뒤 원하는 만큼 언제든 채워 먹을 수 있어 더욱 알차다. 

 

 

통영장어무한리필 일산점은 넓은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울산회식장소나 단체회식장소, 혹은 가족외식장소로도 제격이다. 많은 숫자의 인원들이 한 번에 식사하러 갈 경우 협소한 주차장으로 인해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아 식당을 고르는 데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 많은 반면, 이곳은 상당히 넓은 주차장과 동시에 넓고 쾌적한 실내를 자랑하고 있어 많은 이들이 회식 자리로 방문하고 있다. 

울산 일산해수욕장 맛집 통영장어무한리필 일산점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울기공원, 울기등대, 대왕암 등의 관광명소가 다양한 일산해수욕장를 찾는 이들이 많다.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통영장어무한리필 일산점은 주변 볼거리가 많고 몸에 좋은 장어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 단체로 방문하는 손님들도 많은 편”이라며, “살아있는 국내산 바닷장어를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니 언제든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맛집은 메뉴와 재료, 원산지, 가격, 위치, 후기 등을 확인해 본 뒤 방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